business plan document(사업계획서) - 다이어트도시락 (헬스식단 도시락) 제공업체 establishment business plan document(사업계획서) > 수업관련

본문 바로가기


수업관련

business plan document(사업계획서) - 다이어트도시락 (헬스식단 도시락) 제공업체 establishment…

페이지 정보

작성일18-09-28 20:41

본문




Download : 사업계획서- 다이어트도시락 (헬스식단 도시락) 제공업체 창업 사업계획서.pptx




Download : 사업계획서- 다이어트도시락 (헬스식단 도시락) 제공업체 창업 사업계획서.pptx( 35 )






순서

business plan document(사업계획서) - 다이어트도시락 (헬스식단 도시락) 제공업체 establishment business plan document(사업계획서)

- 다이어트도시락 (헬스식단 도시락) 제공업체 창업 사업계획서_pptx_01_.gif - 다이어트도시락 (헬스식단 도시락) 제공업체 창업 사업계획서_pptx_02_.gif - 다이어트도시락 (헬스식단 도시락) 제공업체 창업 사업계획서_pptx_03_.gif - 다이어트도시락 (헬스식단 도시락) 제공업체 창업 사업계획서_pptx_04_.gif - 다이어트도시락 (헬스식단 도시락) 제공업체 창업 사업계획서_pptx_05_.gif - 다이어트도시락 (헬스식단 도시락) 제공업체 창업 사업계획서_pptx_06_.gif



설명

_SLIDE_1_
사업Plan(계획서)
_SLIDE_2_
목차
1. 들어가며
사업의 본질
인력구성

2. 산업분석
웰빙열풍
- 식음료
- FOOD
경쟁사분석
기존도시락 업체
유명인광고업체
- 접근성/고객화 Grid
Targeting
Positioning

3. 사업설명서
제품introduce
요소별 단가

4. marketing 계획
SWOT 분석
4P전략(戰略)

5. 재무계획
투자자금 조달계획
설비투자계획
향후 3년간 추정 손익계산서
지출계획
손익분기점 분석
_SLIDE_3_

들어가며
1
_SLIDE_4_

사업의 본질
들어가며

규칙적 운동
균형잡힌 식사
정보부재
귀차니즘
근본적 해결方案을 제시함으로써 소비자의 건강한 삶을 영위하도록 보장한다.
_SLIDE_5_

인력구성
들어가며
_SLIDE_6_

산업분석
2
_SLIDE_7_

산업분석
웰빙열풍
패스트푸드에 길들여진 식습관과 생활environment(환경) 의 變化로 비만율 증가
출처 : 2xxx 국민건강통계; 보건복지부, 질병관리본부
_SLIDE_8_

산업분석
웰빙열풍
건강에 대한 관심 증가↑
다이어트 열풍에 힘입어 여러 가지 운동들이 사랑받고 있는 추세

_SLIDE_9_

산업분석
웰빙열풍
PT란 개인에게 맞춤화된 운동과 식단을 짜주고 관리 해주는 것.
현재는 건강을 생각하는 웰빙의 열풍과 개인화된 맞춤형 운동이라는 長點을 가지고 비싼 비용임에도 불구하고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아
_SLIDE_10_

산업분석
웰빙열풍 - 식음료


올 상반기 식음료업계 트렌드
PDF
◆Practicality(실용성)
◆Differentiation(差別(차별) 화)◆Functional Tea(기능성 차)

_SLIDE_11_

산업분석
웰빙열풍 - FOOD
웰빙 푸드와 슬로 푸드 트렌드가 함께 작용하면서 건강한 음식에 대한 관심이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추세
_SLIDE_12_

산업분석
경쟁사분석 기존도시락 …(생략(省略)) 업체
2xxx년 3월, 500호점 돌파
정식도시락, 으뜸도시락, 별미시리즈, 프리미엄도시락, 아침도시락, 간신메뉴, 사이드메뉴로 구성
best메뉴(치킨마요-2700원, 등심돈까스도련님도시락-3400원)
웰빙트렌드를 반영한 신메뉴 등장(참기름으로 볶은 나물밥 3400원)

현재 전국 160여개 매장
웰빙 심플 푸드 추구
한솥보다는 가격대가 높음
좋은 재료, 영양소를 강조함으로써 웰빙트렌드에 맞게 메뉴 출시

_SLIDE_13_

산업분석
경쟁사분석 유명인광고업체
_SLIDE_14_

산업분석
경쟁사분석
접근성/고객화 Grid

_SLIDE_15_

산업분석
Targeting
소규모 투자로써 지리적으로는 안양시 동안구 내에 위치한 PT SHOP을 기준(약 100개).

그 중 Personal Training을 받으며 식단을 챙겨야 하는 회원.

건강에 관심이 많고 개인맞춤형 식단을 원하는 회원.

_SLIDE_16_

산업분석
Positioning
PT SHOP에서 운동을 마친 후 바로 접할 수 있다는 접근성과 개별적인 건강상태에 따른 개인 맞춤형 도시락 식단으로, 특정 고객층에게 특화된 제품을 제공함으로써 소비자에게 브랜드 포지셔닝한다.
_SLIDE_17_

사업설명서
3
_SLIDE_18_

사업설명서
제품introduce
_SLIDE_19_

사업설명서
제품introduce

각 요소별 원가 산정(도매가) : 닭가슴살 100g : 800원, 보충제 1컵 : 1000원, 고구마 1개 : 300원, 샐러드 1회분(1팩 160g) : 1500원, 계란 1개 : 100원, 백반 : 150원, 현미1/2 : 200원
_SLIDE_20_
체중 중가용

체중감소용
근육증가용
사업설명서
요소별 단가

_SLIDE_21_

marketing 계획
4
_SLIDE_22_

marketing 계획
SWOT 분석

S :
최종소비자에 최적화된 맞춤형 제품(식단 customize).
최종소비

사업계획서,다이어트도시락,헬스식단,도시락,제공업체,창업,사업계획서,기타,사업계획

사업계획서- 다이어트도시락 (헬스식단 도시락) 제공업체 창업 사업계획서 , 사업계획서- 다이어트도시락 (헬스식단 도시락) 제공업체 창업 사업계획서기타사업계획 , 사업계획서 다이어트도시락 헬스식단 도시락 제공업체 창업 사업계획서



business plan document(사업계획서) - 다이어트도시락 (헬스식단 도시락) 제공업체 establishment business plan document(사업계획서)



사업계획/기타

수업관련 목록

게시물 검색


해당 레포트자료의 저작권은 각 레포트업로더에게 있습니다.
voim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voim.co.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