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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소 DAISO 마케팅 SWOT,STP,4P戰略analysis(분석) 가 다이소 마케팅시사점 analysis(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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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18-09-28 20: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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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ownload : 다이소 DAISO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가 다이소 마케팅시사점 분석.pptx




Download : 다이소 DAISO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가 다이소 마케팅시사점 분석.pptx( 46 )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_SLIDE_1_
_SLIDE_2_
1. 다이소 자사분석
다이소 기업introduction
경쟁사 (Offline)
경쟁사 분석 (Online)

2. 다이소 SWOT 분석

3. 다이소 STP전술분석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4. 다이소 마케팅믹스 4P전술분석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5. 다이소 마케팅시사점
마일리지 제도를 이용한 프로모션 (1)
마일리지 제도를 이용한 프로모션 (2)
해외 진출 전술

1. 다이소 자사분석
다이소 기업introduction
경쟁사 (Offline)
경쟁사 분석 (Online)

2. 다이소 SWOT 분석

3. 다이소 STP전술분석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4. 다이소 마케팅믹스 4P전술분석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5. 다이소 마케팅시사점
마일리지 제도를 이용한 프로모션 (1)
마일리지 제도를 이용한 프로모션 (2)
해외 진출 전술



_SLIDE_3_
자사분석
1. 다이소
자사분석
_SLIDE_4_

자사introduction
국내 최대 균일가 생활용품점
가격보다 두 배 이상의 가치를 지닌 제품을 고객에게 제공
다이소는
다이소 기업introduction
_SLIDE_5_
자사introduction
-다이소는 1992년에
㈜아성산업 으로 설립.

-1997년 5월에 아스코 이븐 프라자
라는 상호로 1호점을 오픈하면서
사업을 시작.

-2001년 9월에 다이소로 명칭을
바꾸면서 국내 균일가 소매 유통을
개척.

-지금 현재 800호점을 돌파.
_SLIDE_6_
자사introduction
-xxxx년 매출 4600억원을 기록한 다이소는 5년전인 2005년보다 5.8배 늘어났고 그 5년간 연mean or average(평균) 성장률만 44.7%에 이름.

-

-상품 공급력과 기획력으로 생활용…(투비컨티뉴드 ) 품
점 시장에서 75%로에 달하는
시장 점유율을 확보.
_SLIDE_7_
자사introduction

_SLIDE_8_
경쟁사
경쟁사 (Offline)

_SLIDE_9_
경쟁사
경쟁사 (Offline)
_SLIDE_10_
경쟁사
경쟁사 분석
(Online)

_SLIDE_11_
S.W.O.T
2. 다이소 SWOT 분석
_SLIDE_12_
S.W.O.T
S
W
O
T

기존의 다른 균일가 매장에 비해서 비교적 대형매장

Japan에서 성공한 다이소의 높은 브랜드 이미지

전문점을 연상시킬 정도의 다양한 제품 구색

친절한 이미지 높은 고객 만족도

저비용의 제품들 높은 고객 만족도

대기업의 납품량 증대 제품에 대한 고객의 신뢰도

_SLIDE_13_
S.W.O.T
S
W
O
T

‘싼 게 비지떡’ 이라는 소비자들의 고정관념

상대적으로 떨어지는 상품의 경쟁력

신제품인데도 가격이 저렴한 타사 제품이 많아짐
_SLIDE_14_
S.W.O.T

장기화된 경제침체로 인해 비교적 저가의 제품을 선호

백화점 & 대형마트 와의 시너지 效果(효과)발생

생필품 위주의 계절성을 타지 않는 제품의 特性(특성)

저가 이미지 타도
S
W
O
T
_SLIDE_15_
S.W.O.T

할인점 文化(문화)의 발달로 인해서 가격경쟁이 불가피함

장기화된 경기침체로 인해서 소비의 감소

점차적으로 증가하는 경쟁업체 균일가매장
S
W
O
T
_SLIDE_16_
STP 분석
3. 다이소 STP전술분석
_SLIDE_17_
STP 분석
egmentation
S
물가상승과 경제위기를 항상 고려하는 서민들의 입장을 파악하여 균일가 생활용품점으로 시장세분화
_SLIDE_18_
STP 분석
argeting
T
_SLIDE_19_
STP 분석
argeting
T

실 생활용품에 가장 관심이 많은 20~50대 여성 및

다이소,DAISO,마케팅,SWOT,STP,P전략,다이소,마케팅시사점,경영경제,레포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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